드디어 2023년 11월 지난 금요일에 강남 파이브가이즈에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평일 저녁에는 대기줄이 없었는데 금요일이라 그런가 밖에까지 대기줄이 있었어요.
금요일 오후 6시에 도착해서 주문하기까지 총 15분정도 대기를 했는데
추운터라 밖에서 대기하면 어쩌지 했었는데 안에 대기줄이 길게 있어서 다행히 따뜻하게 기다렸네요.
대기가 길다보니 걱정됐던 부분이 자리였는데요.
매장이 1층/2층으로 긴테이블/ 2인/4인/6인 테이블이 있어요. 금방 금방 빠지기 때문에 자리 걱정하시 마시고
주문하시고 잠깐 기다리시면 됩니다.
기다리는동안 오른편에 사람 하반신 높이까지 쭉 쌓여있었던 무제한 땅콩 ㅋㅋㅋ
참고로 땅콩은 싸가실 수 없습니다. 매장 안에서만 드실 수 있어요!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주문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햄버지
두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고 하나는 리틀이라고 해서 사이즈가 작은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어요.
1. 햄버거 - 패티가 두장
2. 리틀 햄버거 - 패티가 한장
프라이
리틀/레귤러/라지로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는데
리틀이 절대 리틀이 아닙니다ㅋㅋㅋ 가격으로 양을 예상하시면 됩니다.
(제 옆자리에 남자분 넷이서 1인1리틀프라이를 시키셨는데 거의 다 남기고 떠나셨다는..)
1. 리틀 - 2인 (아래 첨부된 사진이 리틀프라이 양입니다)
2. 레귤러 - 3인
3. 라지 - 4인
토핑은 전부 무료입니다. ALL TOPPINGS FREE!!
올 더 웨이 선택시 마요네즈/ 케첩/ 머스타드/ 양상추/ 피클/ 토마토/ 그릴드어니언/ 그릴드머쉬룸이 들어가고
아래 빨간색으로 적혀있는 토핑은 추가로(무료!)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올 더웨이 선택 + 할라피뇨를 추가했어요!
여기서 팁! 햄버거/프라이 두 가지만 주문 하셔도 가격이 꽤 많이 나와요.
그래서 탄산음료는 2인 기준 하나만 주문하셔도 됩니다. 왜냐면..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치즈버거 2개, 탄산음료 1개, 리틀프라이 이렇게만 주문했는데 가격이 40,600원이 나왔습니다.
추가로 땅콩은 솔직히 많이 짜요!
맥주를 시키시면 프라이 대신에 무료 땅콩으로 안주하셔도 좋을 것 같지만
햄버거 기본 세트를 드신다면 땅콩.. 얼마 못먹습니다. 기름에 튀긴 땅콩위에 소금이 왕창 뿌려져 있어서 많이 짜거든요.
그리고 쉐이크가 왜 유명한지 모르겠으나 사람들이 많이들 추천하시는데
저는 이집은 햄버거 맛집입니다. 패티 두개가 든 햄버거를 드세요. 배불러서 쉐이크 다 못 먹습니다. 소화하려면 탄산이 필요해요!!
성인 여성 기준으로 치즈버거 1개가 (패티 두개) 양이 너무 많지 않을까 싶은데
저는 거뜬 했습니다.. 쉐이크나 프라이를 더 먹고 싶다하면 리틀햄버거로 주문하셔서 밸런스를 맞추면 좋을 것 같아요!
1층/2층 벽면 곳곳에 파이브가이즈만의 감성이 담긴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파이브가이즈는 미국에서도 가장 맛있는 햄버거로 유명합니다. 패티가 두껍고 육즙이 잘 살아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가격대는 있지만 리필도 무료고 매장도 넓고 일단 햄버거가 너무 맛있어서 저는 나중에 대기 줄이 좀 더 줄면 자주 갈 것 같아요
점심은 직장인들이 많아서 아무래도 좀 붐비겠지만 평일 저녁은 대기줄 없이 혹은 짧게 경험해 보기 좋을 것 같아요!!
파이브가이즈 추천 드립니다 :) 햄버거... 아직도 아른 거려요!!ㅜ
'일상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북카페 - 이태원 한강진역 북파크라운지 (0) | 2023.11.17 |
---|---|
[새해 일출/야경 명소]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 (0) | 2022.12.31 |